2019 스타벅스 럭키백 품절 예고…'광화문·종로 노려라'
2019 스타벅스 럭키백 품절 예고…'광화문·종로 노려라'
  • 김현수
  • 승인 2019.01.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플러스 김현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총 1만7000세트의 럭키백을 준비했다. 

럭키백은 전용 신상품, 에코백, 음료 쿠폰,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2019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하면 무료 음료 쿠폰 3장도 받을 수 있다. 잘 뽑기만 하면 최대 7장의 무료 음료권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정 판매와 더불어 스타벅스에 높은 충성도를 가진 소비자들이 모여들면서해당 행사는 매 해마다 품절 현상을 보였다고 한다. 올해도 럭키백 인기가 심상치 않아 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0일부터 럭키백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일제히 판매했다. 판매 돌입한지 불과 몇 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으나, 벌써 전국 곳곳의 매장에서 럭키백 품절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대부분 직장인들이 많은 광화문, 종로, 종각, 여의도 일대는 수량이 다소 남아있다고 한다. 오전 8~9시 사이에 출근하기 바쁜 직장인들이 오전에 스타벅스에 들러 럭키백을 구매할 여유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는 2019 럭키백 포장 방식을 친환경 형태로 바꿨다. 일회용 박스 제작 공정을 최소화하고 가방 형태의 친황경 에코백을 제작했다. 에코백 속 기본 상자도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스타벅스 로고 이외에는 별도의 디자인을 삽입하지 않았다. 상품 개별 포장 역시 기존 에어캡 대신 얇은 종이로 대체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럭키백은 매 해마다 진행돼고 있으며,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오전중에 거의 전 매장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면서 "올 해에도 많은 사랑 덕분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