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 혼자 산다' 복귀 소식 본 팬들의 의외의 반응
전현무 '나 혼자 산다' 복귀 소식 본 팬들의 의외의 반응
  • 박서은
  • 승인 2019.04.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이슈플러스 박서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산다'에 복귀할 생각이 있다고 밝힌 가운데,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전현무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열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 발표회 이후 이뤄진 기자 인터뷰에서 "요즘 매일 (이)시언이와 기안(84)이에게 전화가 온다"면서 갑자기 휴식을 갖게 돼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는 당연히 복귀할 예정이다"라며 "지금도 지속적으로 제작진과 스킨십 중에 있다. 그러나 지금 복귀하는 건 다소 이르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나 혼자 산다'가 잘 아물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제가 섣부르게 복귀하는 것은 시기상조일 것 같은 우려가 크기 때문"이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전현무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공개연애에 마침표를 찍은 뒤 함께 출연중이던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무지개 모임 회장직을 맡으며 메인 MC로 프로그램을 이끌어왔다. 그의 하차는 시청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다. 

기사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담했다. "올꺼면 한혜진도 와야지 혼자 오는것도 이상하다. 전현무 나가고 얼장, 나래, 기안, 헨리, 성훈 다들 잘 하고 있는데 뭐"(공감 103개, 비공감 18개), "설마 혼자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달심 안오는데 혼자 오면 욕 엄청 먹을 것 같은데"(공감 28개, 비공감 7개), "복귀 반대요. 프로그램 피해 주고서는 무슨 복귀"(공감 20개, 비공감 3개)라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오늘의핫뉴스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