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5년으로 돌아간 롯데푸드 '구구'
1985년으로 돌아간 롯데푸드 '구구'
  • 김현수 기자
  • 승인 2019.08.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컨슈머데이터뉴스 김현수 기자] 롯데푸드는 대표 빙과 브랜드 '구구'를 198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1985년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 땅콩과 초콜릿까지 5가지 재료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적용했다. 구구 브랜드 제품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구구, 구구 크러스터, 구구콘 제품에 옛 디자인을 재현했다.

롯데푸드는 구구 브랜드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스크림 제품에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해 선보이는 등 '추억의 디자인'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에도 과거 디자인을 되살렸으며 앞서 3월에는 별난바 톡톡을 출시 당시 디자인으로 재출시하기도 했다.

과거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인기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롯데푸드가 지난 3월 출시한 별난바 톡톡은 2011년 단종된 별난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시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15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장수 브랜드들은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온 역사 속에서 제품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왔다"며 "레트로 감성을 담은 패키지로 그 시절 추억과 재미까지 느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