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소비자가 꼽은 남성뷰티 제품 'Best 3'
[컨슈머 추천제품] 소비자가 꼽은 남성뷰티 제품 'Best 3'
  • 이준형 기자
  • 승인 2019.10.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남성뷰티제품

ⓒ컨슈머데이터뉴스DB
ⓒ컨슈머데이터뉴스DB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남성과 관련된 뷰티 제품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기본적인 스킨케어부터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까지 남성 뷰티 시장이 커질 수록 제품도 다양해져간다. 컨슈머데이터뉴스는 컨슈머빅데이터로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뷰티제품을 쿠팡·티몬·위메프 등 3사 소셜커머스 댓글 분석을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 쉐이빙 폼의 강자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면도는 남성들의 일상이다. 까끌까끌하고 지저분한 수염은 깔끔한 인상을 주지 못한다. 쉐이빙 폼은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과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질레트의 '프로글라이트 센서티브 퓨어 스포츠 쉐이빙 젤'은 만점의 평점과 함께 2,558개의 소비자 후기를 얻어 남성 뷰티 제품에서 1위 자리에 올랐다.

질레트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수염을 촉촉이 만들어 부드러운 면도에 도움 ▲윤활작용을 통한 피부 손상 최소화 ▲젤 타임으로 분사돼 문지르면 폼 형태로 변화 ▲깔끔한 잠금장치로 잔여물이 새는 것을 방지 ▲멘솔성분 함유로 상쾌한 면도가 가능 ▲게이지를 통한 잔여랑 확인 가능 등이다.

추천 : 김*영 "폼 타입보다는 젤을 주로 쓰는데 적당량 분사가 되고 무엇보다 사용 후 헤드를 돌려서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박*준 "보관이 쉽도록 깔끔한 박스에 넣어 보내주셔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김*왕 "항상 면도 잘 안 되시거나 면도 자국 남으시는 분들이라면 폼보다는 젤 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제품 면도 정말 잘 돼요", 하*수 "일반 젤과는 다르게 시원하면서 피부가 뽀송뽀송해지는 기분이에요"

참고 : 유*상 "보통 젤을 짜서 손으로 비비면 쫀득한 거품이 나오는데 이건 그냥 비누에서 조금 더 많이 나는 수준이에요. 그러다 보니 사용량이 많아지네요. 저는 별로였어요", 강*동 "사용한 지 두 달 정도 됐는데 남은 양 표시가 어디 있나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라는 소비자 후기도 있었다. 

■ 올인원으로 스킨케어 끝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대개 여성들의 스킨케어는 스킨 앰플 로션 등 사용하는 제품 수가 많다. 이어 7스킨이라는 케어 방법도 있어 최소 기본 케어만 하는데 10분이 걸린다. 반면 남성 스킨케어는 올인원 제품이 많다. 세수 후 한 번의 로션으로 모든 케어를 끝내는 것이다. 다슈의 '맨즈 아쿠아 리얼 모이스트 올인원 크림" 제품은 만점의 평점과 함께 928개의 소비자 후기를 얻어 남성 뷰티 제품에서 2위를 차지했다. 

다슈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피부 보습 관리 ▲유수분 밸런스 ▲미백/주름 개선 ▲올인원 제품 ▲가볍고  촉촉한 제형 ▲산뜻한 사용감 등이다. 

추천 : 박*대 "질퍽거리지도 않고 안 끈적여요. 그리고 향도 좋고요", 임*경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에요. 바른 뒤 당김이 별로 없네요", 오*진" 케이스도 멋스럽고 펌핑 형식이라 위생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습력도 만족합니다", 오*선 "촉촉하니 좋다고 남자친구가 또 사달라네요", 권*진 "향도 강하지 않고 막 바르고 다니기 좋아요"

참고 : 다만 제품 제형이 다소 무겁다는 평도 있었다 강*원 "지성피부에게 여름에는 별로인듯해요. 가을 겨울은 잘 썼는데 매트하거나 상쾌한 느낌은 아닙니다. 그냥 자기 전에 바르는 용도로 써요", 

■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은 왁스 평점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남자는 머리빨' 이라는 말이 있듯이 남성들에게 헤어 스타일링은 매우 중요하다. 집에서 가볍게 드라이 후 고정하는 용도로 왁스가 제격이다. 다슈의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헤어왁스' 는 만점인 평점과 함께 816개의 소비자 후기를 얻었다. 이로써 2, 3위 제품은 모두 다슈 브랜드였다.

다슈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풍부한 아티산향 ▲더 강력한 고정력 ▲완벽한 광택감 ▲뛰어난 세정력 등이었다.

추천 : 김*나 "타제품보다 좋은 게 향이 맘에 들고 샴푸 한번 하니까 말끔하게 사라져서 정말 편해요", 방*선 "왁스 바르고 손 한번 씻으면 신기하게 바로 씻겨져요. 그런데 머리에서는 고정력이 대단하네요", 오*훈 "패키지도 너무 빈티지하니 이쁘고 내용물도 뛰어나요. 홀딩력도 대단하고 무엇보다 세정력도 칭찬합니다",  

참고 : 김*경 "마음에 들지만, 가격대비 양이 많은 제품은 아니네요. 그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김*화 "생각보다 광택이 너무 과해요. 향, 고정력은 뛰어난데 광택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 안 쓰고 친구 줬어요" 등의 반응도 있었다.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28길 10 109동, b101 MBP 10-265호
  • 대표전화 : 02-6951-5070
  • 팩스 : 02-324-8980
  • 사업자등록번호 : 283-38-00495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수
  • 법인명 : 컨슈머데이터뉴스
  • 제호 : 컨슈머데이터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52342
  • 등록일 : 2018-05-10
  • 발행일 : 2018-05-10
  • 발행인·편집인 : 이병욱
  • 컨슈머데이터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컨슈머데이터뉴스. All rights reserved. 문의 및 제보 : edit1@consumerdat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