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캠퍼들이라면 꼭 챙겨야할 필수템 'Best 3'
[컨슈머 추천제품] 캠퍼들이라면 꼭 챙겨야할 필수템 'Best 3'
  • 이준형 기자
  • 승인 2019.10.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빅데이터로 알아본 상위권 스포츠 레저 용품

ⓒ컨슈머데이터뉴스DB
ⓒ컨슈머데이ㄷ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스포츠·레저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아이템을 분석한 결과 2, 3, 4위가 캠핑용품이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캠핑을 계획한 소비자가 있다면 이번 추천 제품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 어디서든 편히 앉아요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숲이 우거진 장소에서 텐트를 치고 바람을 느끼는 것이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많은 캠핑용품 중 캠핑 의자는 보다 편하게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카즈미의 '감성 390 캠핑체어, 그린'은 만점인 평점과 함께 267개의 소비자 후기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18,540원에 판매되고 있다.

카즈미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넓은 등받이로 안정감 ▲내하중 80kg의 견고한 의자 ▲설치 및 보관이 쉬운 접이식 ▲ 간편하게 소지 가능한 전용 캐리 백 등이다.

[추천]

튼튼해요 : 곽*정 "정말 편하고 재질도 도톰한 게 안정감 있어요. 색깔도 이뻐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박*정 "허리에 좋네요. 잘 받쳐줘서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오래 앉아도 허리가 아프지 않아요. 튼튼하기도 하고요", 도*숙 "가볍고 튼튼해서 이 제품 선택했어요. 정말 가벼워서 어디든 갖고 다닙니다"

넓어요 : 박*선 "사이즈도 적당하고 등받이가 넓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덩치 있는 편인데도 잘 받쳐주고 엉덩이도 안 아픕니다", 강*희 "화면에서는 작게 보였는데 넉넉하네요. 넓어서 편안합니다", 우*영 "가볍고, 슬림하니 좋습니다. 착좌감도 훌륭해요"

[참고]

부피감 있어요 : 박*원 "편하고 생각보다 앉는 면적도 넓어서 좋아요. 다만 접어도 부피가 조금 있네요. 그것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이*아 "재질도 닦기 쉬운 재질이어서 좋네요. 부피가 조금 작았으면 더 완벽했을 것 같아요"

■ 포근하게 자요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추천]

간편해요 : 김*미 "캠핑 때 쓰려고 샀어요. D형 고리가 있어서 걸어서 쓸 수도 있고 자석으로 붙여 쓸 수 도 있어서 여러모로 간편합니다", 최*용 "받자마자 정말 만족했어요. 불빛도 적당하고 충전도 간편해서 잘 썼습니다", 미*지 "캠핑 랜턴으로 잘 쓰고 있는데 집에서는 간편하게 그냥 무드등으로 써요"

불빛 적당해요 : 이*정 "배송도 빠르고 가격대비 상품 좋아요. 은은하게 밝은 게 눈도 아프지 않고 만족스러워요", 유*완 "불빛도 딱 적당하고 가격이나 성능 어느하나 빠지지 않아요", 정*람 "캠핑가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밝아서 여기저기 쓰기 좋네요"

[참고]

밝기 조절 아쉬워요 : 아*기 "밝기 조절이 안 돼서 조금 아쉽네요", 이*복 "밫 퍼짐이 별로 맘에 들진 않아요. 넓게 비치진 않습니다", 김*영 "견고하지만 밝기 조절이 불편해요"

생각보다 어두워요 : 김*만 "생각보다 크게 밝지는 않네요. 못 쓸 정도는 아니에요. 휴대성은 만족합니다", 구*웅 "너무 가까우면 눈부시고 멀리 두면 빛이 약하고 어디에 둘 지 모르겠네요", 은*완 "밝기도 그냥 그렇고 위 아래로 봉을 움직이는 게 밝기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하네요",  

■ 침낭 안으로 쏙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데이터뉴스

급 변하는 일교차와 함께 캠핑 장소는 특성상 더욱 쌀쌀하다. 텐트 안에서 따뜻한 잠을 보장하는 침낭을 구비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 쿠팡 브랜드의 '코멧 머미형 침낭, 미드나잇 블랙 R'은 만점인 평점과 함께 95개의 전체 리뷰 수를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28,990원에 판매되고 있다.

쿠팡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뛰어난 보온성 ▲간편한 휴대성 ▲젖지 않는 방수 원단 ▲휴대 및 수납 가능한 압축 가방 포함 ▲4계절용 제품 등이다.

[추천]

따뜻해요 : 이*정 "침낭 따뜻하니 마음에 들어요. 한 개 더 구매했네요", 임*환 "3만 원 짜리 치고 정말 좋아요. 엄청 추운 날씨는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이*담 "정말 따뜻하게 잘 잤습니다. 낮에는 깔고 잤다가 땀으로 샤워했습니다. 보온성이 뛰어나네요", 

넉넉한 사이즈 : 이*형 "작을 줄 알았는데 성인 남성 거뜬하네요. 무엇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잠이 잘 와요", 이*관 "사이즈도 적당하고 편해요. 보온성, 재질, 상태 완벽합니다", 최*한 "185인 저도 쏙 들어갑니다. 외관도 고급스럽고 방수 처리도 완벽해요. 내부 재질도 부드러워서 최고입니다"

[참고] 이*우 "괜찮아 보이는데 재봉 부위가 뜯어져서 교환 중이에요", 김*자 "엄청 짱짱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