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민감한 아기 피부 책임질 '저자극 물티슈'
[컨슈머 추천제품] 민감한 아기 피부 책임질 '저자극 물티슈'
  • 이준형 기자
  • 승인 2019.12.0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빅데이터로 본 상위권 저자극 아기 물티슈 제품

ⓒ픽사베이
ⓒ픽사베이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시중에 많은 아기 물티슈가 있지만 피부가 예민한 아기라면 적은 자극만으로도 따가움을 느낄 수 있다. 컨슈머데이터뉴스는 컨슈머빅테이터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가 있는 소비자를 위한 300개의 제품을 분석해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저자극 물티슈를 소개하고자 한다.

■ 적당한 수분감 '앙블랑'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앙블랑의 '저자극 아기 물티슈'는 적당한 수분감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19,149개 소비자 후기를 얻었으며 현재 쿠팡에서 17,4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앙블랑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전 제품 6개월 유통기한 표시제 ▲부드러운 프리미엄 원단 ▲제주 화산 송이 7단계 정제수 사용 ▲아기 물티슈 점자 적용 등이다. 해당 제품은 72매로 이뤄져 있으며 총 10개로 이뤄져 있다.

컨슈머 워드클라우드 : 앙블랑·물티슈·쓰다가 

[추천] 잘 뽑혀요·온도 측정 스티커 : 정*맘 "막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원단도 좋고 한 장씩 잘 뽑혀서 간편하게 쓰고 있어요", 이*선 "다른 제품은 겹쳐서 나오는 게 불만이었는데 앙블랑은 하나씩 잘 뽑혀서 너무 좋습니다. 절약하는 기분이에요", 박*희 "온도가 30도가 넘어가면 변하는 스티커가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송*아 "더운 곳에 있으면 캡안에 있는 온도계 그림이 안 보이네요. 신기해요. 뜨거운 곳에서 세균이 많을 텐데 예방돼서 믿고 씁니다"

[참고] 이물질 발견·약품 냄새 : 베*벨 "알 수 없는 이물질이 물티슈에 껴있어서 당황스러웠어요. 이건 뭔가요?", 신*덕 "앙블랑 제품 꾸준히 잘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산 제품은 약간 약품 냄새 같은 게 나서 별로였습니다", 조*영 "매년 앙블랑만 사서 쓰는데 요번 물티슈는 화학냄새가 나고 피부에 닿으니 빨개졌어요. 왜 그런가요?", 도* "작년까지 순하게 잘 썼는데 이번에는 가격이 올랐는데도 피부가 화하고 따가워요. 제품이 리뉴얼된 건가요?"

■ 도톰해요 '베베숲'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베베숲의 '저자극 아기 물티슈 시그니처 엠보싱' 제품은 5.0점 만점을 받았듯이 16,560개 소비자 후기를 분석한 결과 대부분 소비자가 두께와 면적에 매우 만족스러워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18,830원에 판매되고 있다.

베베숲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아기 물티슈 ▲부드러운 원단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자극이 적어 사용감이 뛰어난 물티슈 등이다. 해당 제품은 70매로 이뤄져 있으며 총 10개 묶음으로 구성돼 있다.

컨슈머 워드클라우드 : 베베숲·물티슈·좋아요

[추천] 도톰해요·크기 커요 : 박*론 "같은 회사 제로 제품은 얆은 감이 있어서 이걸로 바꿨는데 확실히 도톰해서 만족합니다", 다*맘 "시그니처 제품 사봤는데 역시 도톰하고 큼직하니 좋네요", 윤* "이것저것 써봤는데 두껍고 질겨서 행주나 걸레 대용으로 몇 번씩 빨아서 쓸 수 있는 정도에요", 홍*순 "제가 사용해본 제품 중에 가장 크지 않나 싶네요. 1년 넘게 쓰고 있는데 도톰하니 너무 좋아요"

[참고] 부족한 수분감 : 김*정 "도톰하긴 한데 물기가 생각보다 없는 것 같아요. 다른 라인이 더 촉촉했던 것 같네요", 엄*희 "이제 한 팩 사용하고 있는데 프리미어 라인보다는 약간 물기가 적은 느낌이에요. 두께감은 만족스러워요", 라*유 "두껍고 크기가 넓은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다만 수분감이 많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큰 불편함은 없어요", 장*솔 "도톰하고 면적이 넓어서 좋긴 한데 수분감은 잘 모르겠어요"

■ 부드러운 촉감 '브라운' 평점 : 5.0/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브라운의 '프리미엄 저자극 아기 물티슈' 제품은 만점인 평점과 함께 9,709개 소비자 후기를 기록해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알 수 있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현재 1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브라운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브라운 라인의 자연 유래 성분 ▲슈아브 원단으로 부드럽고 적은 자극 ▲7단계 정제수 ▲프랑스, 독일 첨단 원단 생산 설비 등이다. 해당 제품은 72매로 10묶음으로 구성돼 있다.

컨슈머 워드클라우드 : 물티슈·브라운·좋아요·도톰하고

[추천] 부드러워요 : 김*환 "촉감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수분기도 가득해서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유*애 "2년 동안 쓰고 있는데 아기 엉덩이도 발진 없고 입 닦을 때도 부드러워서 걱정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은 "물티슈 자체가 두껍고 수분감 있어서 좋아요. 저희 아가한테는 아주 잘 맞아요", 김*연 "두껍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습니다. 또 촉감이 부드러워요"

[참고] 여러 장 뽑혀요·캡 허술 : 김*솔 "리뉴얼 전에는 편하게 잘 썼는데 이번에는 뜯어 쓰기도 힘들고 정말 불편하네요", 고*민 "물티슈 뽑을 때 여러 장이 한 번에 뽑혀서 아까울 때가 있습니다. 물티슈 자체는 좋아요", 김*솔 "캡이 한 번에 잘 안 닫히고 꽉 눌러도 그러네요. 물기가 마를까 봐 걱정돼요", 김*연 "첫 박스 뜯어서 사용 중인데 물비린내 같은 냄새가 나요. 처음 맡아보는 냄새네요"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