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손톱관리 집에서 간단하게 해요~
[컨슈머 추천제품] 손톱관리 집에서 간단하게 해요~
  • 이준형 기자
  • 승인 2020.01.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빅데이터로 본 상위권 네일 케어 제품

ⓒ픽사베이
ⓒ픽사베이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단순히 색을 입혔던 과거 네일아트와 달리 현재는 반짝이는 파츠부터 형형색색 화려한 색상까지 그야말로 '아트'에 가깝다. 컨슈머데이터뉴스는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손톱을 관리할 수 있는 네일 소품을 알아봤다.

■ 구석구석 큐티클까지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큐티클 니퍼는 손톱 가장자리를 감싸고 있는 지저분한 큐티클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몇 번의 손질만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손톱 정리가 가능해 네일 소품의 기본 아이템이다. 에이부의 '큐티클 니퍼'는 평점 2,082개 소비자 후기를 얻어 큐티클 니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10,230원에 판매되고 있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좋아요·큐티클·날이·깔끔하게·정말·가격대비

'정말'과 '가격대비'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정말 부드럽게 잘 잘린다' '정말 날이 잘 든다'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라 정말 마음에 든다' '가격대비 만족하는 상품이다' '가격대비 그립감이 좋다' '가격대비 쓸 만하다' 등 다수 후기가 긍정적이었다.

[추천] 좋은 절삭력 : 김*욱 "아주 예리하고 세밀하게 잘 잘리네요.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정*순 "저렴하기도 하고 가윗날이 별로 일 듯했는데 큐티클 제거하기 너무 편하고 잘 잘립니다", 김*나 "부드럽게 진짜 잘 잘려요. 다른 제품도 사봤는데 날이 무뎌서 잘 안 잘렸거든요. 이건 정말 깔끔하게 잘립니다", 푸*룻 "초보자한테 완전 추천해요. 스스로 자를 수 있을까 의문이었는데 그런 걱정 날아갔습니다. 너무 좋아요"

[참고] 보관함 없어요·날카로워요 : 김*영 "따로 보관 케이스 없이 비닐에 넣는 게 아쉽긴 하지만 나름 쓸만 합니다", 014*20 "날이 잘 들긴 하는데 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날카로워서 피봤네요", 염*연 "이렇게 잘 잘리는 건 처음이네요. 대신 잘 들어서 주변 살 안 자르게 조심해야 합니다", 변*진 "잘못 사용하면 손이 너무 아파요"

■ 깔끔한 손톱 표면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니퍼는 손톱 가장자리 부분을 정리하는 도구라면, 오일 푸셔는 손톱에 죽은 각질을 벗겨내는 도구다. 뷰티끄랩의 '큐티클 세라믹 오일 푸셔'는 1,531개 소비자 후기를 얻었으며 현재 쿠팡에서 4,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큐티클·오일이·좋아요·깔끔하게

'오일이' 관련 후기를 살펴봤다. '오일이 발려 있어 더 부드럽게 잘 밀린다' '오일이 적서져 있어 손톱이 덜 상하는 기분이다' '오일이 금방 말라서 오래는 못 쓸 것 겉다' '오일이 함께 나오니 부드럽게 제거된다' 등 긍정, 부정 후기가 공존했다.

[추천] 쉬운 정리 : 박*정 "큐티클 정리가 정말 쉬워졌습니다.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아요", 정*정 "정리하기 힘든 손톱 정리가 아주 쉽게 잘 되네요. 오일이 적셔져 있어 손톱이 덜 상하는 기분이에요", 박*영 "처음 사용해보는데 나름 쉬워서 사용하는데 간편합니다", 조*희 "확실이 유분기 없는 제품과 다르네요. 이 제품은 잘 밀리고 깔끔하니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참고] 부족한 오일양 : 하*진 "오일양이 많이 묻어 있지는 않지만 일단 그럭저럭 쓸만하네요", 박*리 "오일이 금방 말라서 두 세 번 쓰고 나서는 못 쓰겠습니다", 티*치 "한 두번 해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오일양도 묻어져 있는 거 외에는 없습니다"

■ 손톱 모양 다듬어요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손톱 정리 시 손톱 모양을 다듬거나 길이를 조절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우드 파일이다. 우드 파일은 거칠 제품 표면으로 손톱을 갈아 내 모양을 다듬는 도구다. 제니의 '우드파일 점보팩'은 1,126개 소비자 후기를 얻었으며 쿠팡에서 현재 5,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우드파일 3개와 오일 파일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칸슈머워드클라우드 : 좋아요·손톱·있어서

'손톱'과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손톱이 두꺼운 편인데 쓱쓱 잘 갈린다' '손톱깎이만 쓰다가 파일로 갈아내니 모양 잡기 수월하다' '손톱이 잘 갈린다' 등 다수 후기가 손톱 정리가 수월하다는 댓글이 있었다.

[추천] 간편한 사용 : 허*예 "비전문가가 착한 가격에 손톱길이 조절 및 각질 제거하기 아주 쉬운 제품입니다. 별다른 기술 없어도 잘 갈려서 좋아요", 라* "오일 함유된 파일이 있어서 훨씬 부드럽게 손질돼서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이*희 "손톱이 거칠어서 거슬렸는데 가볍게 쓱쓱 갈면 돼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참고] 거칠게 갈려요·얇은 두께 : 김*희 "매끈하게 갈리지 않고 오돌토돌하게 갈리네요. 거칠기만 하지 잘 갈리는 제품은 아니에요" 김*주 "너무 얇고 약해서 사용하기 조금 불편했습니다", 이*원 "두께가 얇은 편이긴 하지만 나름 쓸만합니다", 김*인 "잘 안 갈리고 일단 크기가 너무 작아서 갈기가 힘듭니다"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