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처치곤란 달걀, 손 쉽게 먹는 방법은?
[컨슈머 추천제품] 처치곤란 달걀, 손 쉽게 먹는 방법은?
  • 이준형 기자
  • 승인 2020.08.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빅데이터로 본 상위권 달걀 관련 상품

ⓒ픽사베이
ⓒ픽사베이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계란 한 판만 있음 맛있는 집밥 요리가 뚝딱 완성된다. 계란말이부터 출출할 때 먹는 삶은 계란까지 어디 하나 빠짐없는 만능 집밥 아이템이다. 손쉬운 요리 방법을 추구히는 소비자를 위해, 컨슈머데이터뉴스는 '소비자가 꼽은' 계란과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알아봤다.

■ UFO처럼 생겼네~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소비자마다 선호하는 계란 익힘 정도가 다르다. 야들야들한 노른자를 좋아하는 소비자가 있지만, 겉은 탱글탱글하고 속은 부드러운 완숙을 좋아하는 소비자도 있다. BSW의 '계란 찜기, BS-1236-EB'는 간편하게 삶은 계란을 조리하도록 돕는 편리한 아이템이다. 해당제품은 1,281개 소비자 후기를 얻었으며 쿠팡에서 현재 16,780원에 판매 중이다.

BSW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간단한 동작 버튼으로 쉬운 조작 ▲과열 방지 센서로 자동으로 전원 차단 ▲스테인리스 열판으로 우수한 열전도율 ▲계란 삶기 및 다양한 찜 요리에 유용 ▲분리 세척 가능 등이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계란·좋아요·정말

'정말'과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정말 간편하고 잘 사용하고 있다'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계란이 정말 잘 삶아져 껍질이 후루룩 벗겨진다' '정말 착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샀다' 등 다수 소비자가 제품에 큰 만족도를 나타냈다.

[추천] 시간 절약·맛있어요 : 윤*원 "엄청나게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크기도 작고 반숙, 완숙 모두 가능해서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시간도 절약되니 굿입니다", 우*철 "벌써 20개째 삶은 계란 먹고 있네요. 아침이나 저녁에 배고플 때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엄*아 "계란을 짧은 시간에 삶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안*연 "생각보다 작고 귀엽네요, 찜기로 구우니 달걀이 안 깨지고 껍질도 잘 까집니다. 너무 맛있어요"

[참고] 얼룩 자국·이상한 냄새 : 박*민 "3~4번 사용 후부터 검게 때 같은 게 남아있어서 잘 안 지워집니다", 설*지 "편하긴 한데 계란에 플라스틱 화학품 냄새가 나서 너무 찝찝합니다", 임*환 "오래 쓰다 보면 그을림이 많이 생기는데 그거 매번 닦는 게 귀찮긴 합니다",김*혜 "한 번 사용했는데 코팅이 벗겨진 건지 곰팡이인 건지 지워지지 않아서 짜증 났네요"

■ 계란말이 달인 여깄어요~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계란말이는 불 조절과 예쁘게 다듬는 과정이 매우 어렵다. 특히 둥근 프라이팬의 경우 자칫하다 원치 않는 계란 스크럼블이 돼 계란말이를 포기하는데 일조한 제품이다. 네오셰프의 '사각 계란 구이팬'은 간편한 계란말이를 요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사각팬이다. 해당 제품은 1,123개 전체리뷰 수를 기록했으며 현재 쿠팡에서 16,160원에 판매되고 있다.

네오셰프가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불소수지 코팅 처리로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 ▲강도가 우수해 잘 눌어붙지 않아 편리 ▲고품질 알루미늄을 이용해 제작된 제품 ▲팬 앞면이 비스듬해 편리하게 가능 ▲손목에 무리를 줄이는 설계 등이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계란말이·생각보다·좋아요

'생각보다'와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생각보다 크지만 사용하기 편하고 좋다' '생각보다 묵직하니 두께도 얇지 않아 좋다' '생각보다 크지만 사용하기 편하다' 등 다수 소비자가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다는 댓글이었다.

[추천] 다용도 사용·널찍해요 : 황*욱 "달걀말이도 좋지만 구이 요리할 때도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박*은 "사이즈가 사용하기 너무 편하고 적당하네요", 김*정 "김밥용 계란말이로 잘 쓰고 있어요. 크기도 너무 좋고 잘 해먹고 있네요", 윤*숙 "생각보다 무게감 있고 견고해서 좋습니다. 아침에 간편하게 계란말이 뚝딱 해먹고 가네요"

[참고] 잘 눌어붙어요 : 송*영 "코팅이 안 된 것 같아요. 겉 모서리부터 전체가 다 눌어붙어서 당황스러웠네요", 엘리*아 "식용유 듬뿍 칠하고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두 번정도는 눌어붙어서 당황스러웠네요", 박*은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커서 당황스러웠네요. 그리고 갑장자리 부분이 녹슨 것처럼 돼 있는데 씻어지지도 않아요"

■ 조리조차 귀찮다면?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찜질방의 구운 계란이 그리웠던 소비자는 해당 제품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이젠 집에서도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구운 계란을 맛볼 수있다. 맛군의 '촉촉 쫄깃 구운 계란'은 2,114개 소비자 후기를 얻은 만큼 소비자의 구운 계란에 대한 만족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현재 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맛군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성장기 어린아이를 위한 건강 간식 ▲맛깔스럽게 구워진 계란이 탱탱함을 자랑 ▲촉촉하고 쫄깃한 구운란 등으로 한 세트당 30알이 제공된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맛있어요·좋아요·정말·계란

'정말'과 관련한 컨슈머워드클라우드를 분석했다. '정말 맛있고 탱탱한 식감이다' '정말 괜찮다 맛이 좋다' '쫄깃쫄깃하고 맛이 일품이다' '계란마다 맛이 달라 당황스럽다' 등 다수 후기가 긍정적이었지만 일부 부정 후기가 있었다.

[추천] 쫄깃해요 : 한*비 "배송도 안전하게 오고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소금도 낱개로 와서 더 좋네요", 김*원 "다이어트하려고 제품 샀습니다. 너무 맛있고 쫄깃쫄깃해요", 김*선 "선물용으로 잘 받았다고 합니다. 탱글탱글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김*우 "탱글탱글하다고 해야 하나요? 맛이 정말 좋네요", 박*숙 "구운 계란의 특유의 조미맛이 안 나서 건강한 느낌입니다. 쫄깃쫄깃하네요"

[참고] 맛이 제각각 : 고*아 "저번에 시켰을 땐 아이들이 미친 듯이 먹었는데 이번 제품은 간이 안 맞는지 별로 맛이 없다고 하네요", 로*킴 "다 좋은데 간이 조금 싱거운 것 같아요", 여*원 "다른 곳에서 맛군 샀을 때 너무 맛있어서 샀는데 같은 곳인데 맛이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송*희 "별로예요. 두 판 샀는데 반은 버렸네요"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