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추천제품] 불스원, 꼭 사야하는 제품 뭘까?
[컨슈머 추천제품] 불스원, 꼭 사야하는 제품 뭘까?
  • 이준형 기자
  • 승인 2020.06.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로 본 불스원 상위권 제품

ⓒ불스원
ⓒ불스원

[컨슈머데이터뉴스 이준형 기자] 깨끗하고 오랫동안 자차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불스원은 자동차 관리 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 중 컨슈머데이터뉴스는 '소비자가 꼽은'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차량 관리 용품을 알아봤다.

■ 성에, 먼지 모두 안녕!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불스원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발수력 및 코팅 효과를 통한 선명한 시야 확보 ▲메타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 사용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 사용으로 국내 유일 '친환경 인증'획득 ▲성에, 벌레 자국, 찌든 얼룩  제거 효과 탁월 등이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좋아요·워셔액·에탄올·냄새가·아직

'아직'과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아직 사용 전이라 잘 모르지만 좋을 것 같다' '아직 사용 전이나 믿고 구매헀다' '저렴하게 사서 아직까지 잘 쓰고 있다' '아직 비가 안 와서 모르겠지만 불스원이라 그냥 샀다' 등 불스원 브랜드를 믿고 구매하는 소비자층이 뚜렷했다.

[추천] 강력한 세정력·에탄올 성분 : 염*연 "약간의 냄새는 나지만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빤따*틱 "제 차에 직접 써보니 깨끗하게 잘 닦이네요. 와이퍼도 부드럽게 잘 됩니다", 박*웅 "앞 유리가 정말 잘 닦이네요. 제가 써본 워셔액 중 최고인 것 같아요", 박*구 "메탄올 제품이 좋지 않다고 해서 에탄올 샀는데 잘 닦이고 좋네요", 하오*루 "에탄올이 더 좋다고 해서 샀습니다. 나름 잘 닦이네요"

[참고] 심한 냄새 : 쿠파르* "냄새 정말 심한 것 같아요. 어쩔 수 없는 에탄올 향이지만 머리 아픕니다", 김*주 "사용 시 향이 너무 강합니다. 몸에 정말 나쁠 것 같은 느낌이에요", 김*민 "유리창 이물질이 잘 닦이지만 냄새가 너무 강해서 망설여지네요", 최*진 "워셔액 냄새가 너무 많이 나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많이 안 났는데 너무 머리 아파요"

■ 비 오는 날도 걱정 끝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불스원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감 ▲시야 확보에 효과적 ▲3초만 뿌려주면 코팅 완료 등이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비오는날·좋아요·뿌리고·많이·비

'많이'와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와이퍼 많이 움직이지 않아소 빗방울들이 다 날아가서 좋다' '유리창에 습기가 너무 많이 차서 방해됐다' '시야에 방해되지 않아 좋지만 많이 뿌리면 안 좋다' 등 과도한 분사는 오히려 습기가 찬다는 주의 댓글이 보였다.

[추천] 뚜렷한 효과 : 채*석 "서울에 폭우가 내려 사용했는데 대충 뿌렸음에도 불구하고 효과를 봤네요. 역시 미리 사두길 잘했습니다", 양*승 "비 오는 날 지하주차장에서 미리 뿌리고 나가도 좋고 밖에서 그냥 빗물 위에 뿌려도 효과가 있더라고요. 역시 믿고 씁니다", 아이* "비 오는 날 간편하게 뿌리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효과 좋고 간편하네요"

[참고] 유막 제거 필수·짧은 지속 시간 : 장*훈 "전면은 유막 제거가 돼 있지 않으면 더 번져서 위험할 것 같습니다. 반드시 제거해야 할 것 같아요", 이*현 "지속 시간은 조금 짧은 듯하고 뿌리기 전에 깨끗이 닦고 뿌려야 합니다", 정*진 "일회성이 단점이긴 한데 비 올 때 효과는 좋네요", 주*훈 "지속력이 땡볕에 있으면 2~3일 안 가서 말라버려요"

■ 남다른 승차감 평점 : 4.5/ 5.0

ⓒ컨슈머빅데이터
ⓒ컨슈머빅데이터

불스원이 제시한 제품 특장점은 ▲빠르고 강력한 세정으로 자동차 엔진 복원 ▲옥탄가 및 세탄가 향상으로 엔진 성능 유지 ▲하이 테크 포뮬러 기술로 세정 성분이 우수 등이다.

컨슈머워드클라우드 : 차가·좋아요·확실히·효과가·아직

'확실히'와 관련한 후기를 살펴봤다. '확실히 엔진 및 엔진 연결 부위에 세정 효과가 있는 듯 하다' '확실히 부드럽고 잘 나가는 느낌이다' '확실히 오래된 차일수록 효과가 있는 것 같다' 확실히 연비가 다소 상승하는 듯하다' 등 다수 소비자가 효과를 봤는 인증 댓글이 많았다.

[추천] 부드러운 소리 : 박*석 "가속 페달 밝는데 확실히 소리가 부드럽네요. 관리해줄 때가 됐네요. 만족스러워요", 최*근 "차에 사용해보니 잘 나가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강력 추천해요", 이*재 "사용 후 확실히 소음이 줄었어요. 효과 봤습니다", 조*주 "17만키로 수입차를 타고 있는데 부드러운 느낌과 가속이 향상된 기분이에요", 김*우 "사용해봤는데 소음이 줄고 차가 덜 힘들어하는 것 같네요"

[참고] 미미한 효과 : 박*호 "넣자마자 출력이 향상되고 소음이 줄었다는 건 기분 탓 아닌가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김*경 "차가 오래돼서 가끔 한 번씩 넣고 있어요.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연구해서 만든 제품이니 믿고 쓰겠습니다", 전*진 "엔진 속을 볼 수도 없고 효과는 딱히 모르겠네요", 정*영 "2통 썼는데 아직 체감은 안 되네요"

오늘의최신기사 hot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티즌댓글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